시간관리/웹스크래핑

flobeeee·2021년 5월 11일
0

하루의시작

목록 보기
5/18
post-thumbnail

🥳 일기

오늘 늦잠을 자려 했는데, 핸드폰이 자꾸 울렸다.
무슨일인가 싶어서 확인하니 생일축하한다는 메세지가 가득했다.
아침부터 감동을 받고 일어났다.
오랜만에 연락온 사람들도 많아서 안부를 주고받았다.

내일은 개발자로서 첫 면접이다.
프로젝트에 대해 많이 물어본다는데 잘 대답해서 좋은 인상을 남기고 싶다.

🥳 오늘의 영상

회사에서 에너지를 쏟고나면 그 외에 에너지를 쏟을 수 없다.
뭔가를 하고싶지만 시간이 없다는 이유로 아무것도 하지 않는다.
정답은 나만의 컨텐츠를 만들어 내는 것이다.
제일 좋은건 업무와 연결이 되는 내용이다.
예를 들어 회사에서 엑셀을 사용한다면, 엑셀꿀팁 같은 컨텐츠를 만들어 내라는 뜻이다.
정 업무와 관련된 게 싫으면, 내가 좋아하는 것을 연결시켜서 나만의 것을 만들어낸다.

나에게는 좋은 메세지로 다가왔다.
우선 개발에 관해 계속 글을 쓸 것이다.
그래서 글쓰기에 관해 배우고, 책을 다양하게 읽고 싶다.
무엇보다도 중요한 것은 체력! 테니스나 주짓수를 배우고 싶다.

🥳 오늘의 기사

  1. '어닝쇼크' 엔씨소프트, 리니지M 불매운동 영향 정말 미미했나[IT클로즈업]

  2. 사이버 공격이라고 할 수도 없고 안 할 수도 없는 ‘웹 스크래핑’

  3. [IT하는법] 카카오톡 읽음확인 숫자 '1' 유지하며 메시지 확인하는 법
    비행기모드로 해봤는데 안된다. 이미 막힌지 오래라고 한다.

profile
기록하는 백엔드 개발자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