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고 자료
델리게이트: https://docs.unrealengine.com/4.27/ko/ProgrammingAndScripting/ProgrammingWithCPP/UnrealArchitecture/Delegates/#%EB%8D%B8%EB%A6%AC%EA%B2%8C%EC%9D%B4%ED%8A%B8%EC%84%A0%EC%96%B8%ED%95%98%EA%B8%B0
다이나믹 델리게이트 : https://docs.unrealengine.com/4.27/ko/ProgrammingAndScripting/ProgrammingWithCPP/UnrealArchitecture/Delegates/Dynamic/
멀티캐스트 델리게이트 : https://docs.unrealengine.com/4.27/ko/ProgrammingAndScripting/ProgrammingWithCPP/UnrealArchitecture/Delegates/Multicast/
IsBound()
함수를 통해 처리 가능Execute()
ExecuteIfBound()
IsBound()
Broadcast()
함수를 통해 모두를 동시에 실행한다.Broadcast()
호출 시 함수의 실행 순서는 정의되지 않는다.FOnCreteSessionComplete
델리게이트 정의Broadcast()
함수 사용)언리얼 오브젝트 처리 (UObject 시스템) : https://docs.unrealengine.com/4.26/ko/ProgrammingAndScripting/ProgrammingWithCPP/UnrealArchitecture/Objects/Optimiza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