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WGGER 구현

주현·2022년 9월 2일
0

project

목록 보기
2/9


오 swagger 작성은 완성!
현업에서 많이 쓴다던 Swagger로도 간단하게 API를 만들 수 있어서 한번 작업을 해보았다.

Spring REST Docs 를 쓰면 확실히 테스트도 해야하기 때문에 뭔가 작성 시간이 좀 긴거같긴한데 ,
swagger는 짦은 시간으로 금방 만드는거 같기는 하다 안에 더 구체적인 내용을 적으려면 좀 걸리긴 하지만 간단하게 하기에는 적합하다는 생각이 들었다!

자주 쓸꺼같다는 생각이 들어다.

하다보니 Swaggerhub으로 작성도 가능하길래 해보려고 시도 했는데... 은근 시간이 많이 걸리는거같다... 하나하나 제작하는 느낌이다 보니 익숙해지면 편하겠다라고 생각은했는데..

project에 직접 적으로 바로 작성하니까 훨~~신 간단하게 되어서 생각보다는 아쉬웠다...

앞으로도 많이 이것저거 시도 해봐야 겠다고 생각했다 ㅎㅎ

Spring REST Docs에 익숙해지는게 제일 좋겠지만? ㅎㅎ

profile
능력있는 개발자가되고싶다!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