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02. 21(수) Today I Learned

G_NooN·2024년 2월 21일
1

TIL

목록 보기
48/103

What I Did Today

  1. 개인 프로젝트 (진행중)
  • "인증 서비스가 추가된 그룹 아티스트 팬레터함 만들기" Project
  1. Trouble Solving
  • React에서 하나의 form에서 여러 개의 submit 이벤트를 다루는 방법 (링크)

Diary

프로젝트를 기한 내에 완성하지 못했다.

예상했던 일이지만 그럼에도 완성하지 못한 것이 분하다.

시간이 조금만 더 있었다면, 충분히 프로젝트를 완성하여 제출할 수 있었을 텐데, 아쉽게도 그러지 못했다.

내가 조금은 침착해지고 여유로워졌다고 생각했다. 하지만 아니었다.

다른 사람들이 프로젝트에 대해 정보를 공유하며 대화를 나눌 때, 나는 그 부분까지 진행하지 못해 참여할 수 없었다.

내가 스스로 학습하며 성장하는 것이 중요하지만, 지금 환경에서는 어쩔 수 없이 남들과 비교될 수밖에 없었고, 남들보다 뒤쳐져있다고 생각을 하고 나니 비로소 조급함이 느껴졌다.

너무 분하다. 오늘은 어쩌면 뒤쳐진 진도를 따라가기 위해 쉽게 잠들지 못할 것 같다.

profile
쥐눈(Jin Hoon)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