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02. 25(일) Today I Learned

G_NooN·2024년 2월 25일
0

TIL

목록 보기
52/103

What I Did Today

  1. 팀 프로젝트
  • 로그인/회원가입 페이지 구현
    • 레이아웃 구현
    • 로그인/회원가입 기능 구현

Diary

진도가 빠르게 나가지 않는다.

남들은 벌써 개선방법, 코드 리뷰 등의 대화를 나누는데, 난 내 담당 파트를 구현하느라 낄 수 없었다.

내가 팀장을 맡았지만, 실력은 내가 제일 뒤쳐져있었다.

이럴 거면 왜 팀장을 자원했을까..

오늘도 팀원들은 내가 잘 알지 못하는 주제에 대해 이야기를 나눈다. 시간이 조금만 더 있었다면 나도 충분히 말할 수 있는 대화였다.

똑같은 시간 안에 실력이 이렇게나 차이날 수 있다니...

나는 아직 갈 길이 멀다..

profile
쥐눈(Jin Hoon)

2개의 댓글

comment-user-thumbnail
2024년 2월 25일

무슨소리 진훈님은 충분히 잘하셔요!! 화이팅!!!!!!!! 💢🦷👕

1개의 답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