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TIL 시작.

gogoworld1·2023년 1월 13일
0

초코몽키 개발공부로그(https://wayhome25.github.io/)를 보면서 따라해보고 싶었다.

그것이 무엇이냐?

초코몽키님은 매일 이렇게 3가지 세션으로 짧게 글을 적었다.

- 오늘 할 일(계획)

예) 컴퓨터 공학 입문 수업 듣기

- 오늘 한 일(회고)

예) 패스트캠퍼스 컴퓨터 공학 입문 수업을 듣기로 결정했다. 수업을 통해서 python을 깊게 이해하고 Django를 능숙하게 다룰 수 있었으면 좋겠다.

- 내일 할 일

예)컴퓨터공학 입문 수업 듣기
재귀호출을 사용한 binary search 구현방법 복습

지금 TIL은 너무 규칙도 없고 내가 무엇을 했는지 솔직히 보기가 힘들었다.

하지만 초코몽키님의 블로그를 보면서 꽤 괜찮은 방법인것같아서 나도 시작해봐야겠다.라는 생각을 했다.

그리고 나도 초코몽키님처럼 6개월 뒤 TIL을 매일 작성하면 생기는 일에 대해서 포스팅하고 싶다.

역시 무엇이든 천천히 꾸준히하면 좋은 일이 생긴다.

그럼 시작해보자.

profile
고고월드1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