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보고 싶은 웹개발

해주·2020년 7월 19일
3
post-thumbnail

지금까지 머신러닝 관련 얘기만 매일매일 써왔지만..^^ 오늘은 앞으로 개발해보고 싶은게 생겨서 잊지 않기 위해서 포스팅을 올린다.

유튜브에서 우연히 보고 반해서 언젠간 내 CV도 이런식으로 꼭 만들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유튜브 알고리즘 최고👍)

🌊 Interactive Coding

우연히 이 영상(사진 클릭하면 유튜브로 이동합니다)을 보고 이 분의 모든 영상을 다 봤는데, 진짜 너무 정말 멋있다..

내가 만약 이런 작업물들을 1학년때 봤었더라면 내 꿈이 UX 디자이너 / 프론트엔드 개발자가 되지 않았을까?

🔥 TODO

사실 대학원 진학을 위해 CV를 2개 정도 만들어뒀었다. 하나는 완전히 formal하고, 다른 하나는 나름 사진도 넣어가면서 눈에 확 들어오되 깔끔하게 만들어 뒀는데 웹으로도 하나를 만들어봐야겠다.

⭐️ 진짜 잊지말고 만들어보기 ⭐️

profile
해주의 벨로그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