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차 프로젝트 회고록

한서연·2022년 6월 10일
0
post-thumbnail

부트캠프가 끝나고 작성하는 2차 프로젝트 회고록.. 나 자신 반성해🤣
2차 프로젝트 기간은 총 3주로 2주 개발기간과 1주 리팩토링기간으로 진행되었다.

프로젝트 소개



내가 맡은 부분

나는 로그인 동네정보 디테일 마이페이지총 3부분을 맡아 진행하였다.

로그인

  • 정규식을 이용한 유효성검사
  • Json Web Token과 Localstorage를 사용한 로그인 기능 구현
  • 자동로그인 클릭 시 유저 정보 Localstorage에 저장 기능 구현

동네정보 디테일

  • 동네정보 디테일 페이지 레이아웃 빛 반응형 작업
  • CRUD를 이용한 댓글 등록/삭제 기능 구현

마이페이지

  • 로그인 되어있는 유저 정보 불러오기 및 유저의 판매상품 리스트로 이동 기능 구현



느낀점

먼저 이번 프로젝트 우리 팀원들의 팀워크가 매우 좋았다는 생각이 들었다.
매일 10시반부터 11시까지 데일리 스탠드업 미팅을 하며 서로의 진행상황을 공유하였고, 개발을 하다가 잘 안풀리는 부분은 서로 도우며 프로젝트를 진행하였다. 누구하나 게으름 피우지않고 다들 열심히 으쌰으쌰해서 프로젝트 결과물도 좋게 나온듯하다.

개발적으로는 리액트에 대한 이해도를 더 높이고싶다는 생각이 들었고, 이번 프로젝트에서 api연결하는 작업에서 조금 어려웠던 점이 있었는데 이 부분을 보완해나아가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앞으로도 부족한 부분들은 보완하고 배워야 할 부분들은 배우며 개발 지식과 실력을 쌓아올리고싶다✨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