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y3D Project 계획서

hanjiyeon·2020년 11월 4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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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 Graphics Projec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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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제 및 내용

🕯 Escape FROM

라스트 오브 어스와 바이오 하자드 느낌을 섞은 방탈출게임
사이비 집단에 잡힌 주인공, 컨테이너 박스에 갇히게 된다. 탈출하는 것이 목표!

제한된 시간 안에 주인공은 안전하게 탈출할 수 있을까?!

컨테이너 박스에서 힌트를 찾고 탈출하자!

개발 플랫폼 및 사용하는 tool

구현방법

  • unity3D 2019.4.4f1 사용
  • AI 기능 사용 → 좀비가 따라올 수 있게
  • Light Probe 기능을 사용하여 빛의 표현을 더욱 풍부하게 할 예정
  • 모델링은 unity asset store, mixamo에서 다운받아서 쓸 예정

협업툴

  • Github 사용

예상하는 완성된 모습

출처 : 라스트오브어스 출처 : 바이오하자드

출처: https://connect.unity.com/p/the-mystery-room-bangtalcul-geim

개발 예상 소요 시간(man-month) 및 팀원 역할

개발 예상 소요 시간

1주. 디테일한 기획 완성하기
2주. 전체적인 맵 그리기, 캐릭터 모션 1/2
3주. 캐릭터 모션 완성, 세세한 맵 완성하기
4주. 최종 점검, 발표 준비

팀원 역할

민수 : 전체적인 맵, 게임 컨트롤러 만들기
지연 : 세세한 맵, 캐릭터 모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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