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L] 내일배움캠프 React 과정 2024.06.17

김형빈·2024년 6월 17일
0

내일배움캠프

목록 보기
41/81

오늘의 한 일

오늘의 회고

리더라는 자리에 익숙치 않아서 진행이 더디었던게 아니었는지 고민을 많이 했던 하루이다. 고민만 하고 싶지 않아서 팀원분들께 오늘 리더로써 내가 걱정했던 부분이 문제가 되진 않았는지 물어보았는데 다행히 문제가 없었다는 대답을 들어서 그나마 마음속에서 신경을 덜 쓸 수 있게 되었다. 어떤 부분은 의견을 모으고 어떤 부분은 독단적으로 진행해도 괜찮은건지 하나하나 배워가야 될 듯하다...
profile
The secret of getting ahead is getting started.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