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ring\-짧은 문자열을 더할 경우에만 사용하자.\-왠만하면 사용을 지양하자(생성할수록 무한대로 새로운 주소값이 생성되기때문).StringBuffer\-스레드에 안전한 프로그램 또는 개발중 스레드에 안전을 장담할수 없을때 사용하자StringBuilder\-스레드에
HashSet데이터를 해쉬 테이블에 담는 클래스로 순서 없이 저장TreeSetred-black 이라는 트리에 데이터를 저장, 값에 따라서 순서가 정해짐, 데이터를 담으면서 동시에 정렬하기 때문에 HashSet보다 성능상 느림LinkedHashSet 해쉬 테이블에 담는데
LOOP_COUNT 만큼 데이터를 각 리스트에 넣어두고 순차적으로 데이터를 읽는 테스트테스트 코드ArrayList 속도가 가장 빠르다.그 다음으로 Vector 와 LinkedList 순으로 속도가 나왔음LinkedList가 가장 늦게 나온 이유는 Queue 인터페이
PriorityQueue큐에 추가된 순서와 상관없이 먼저 생성된 객체가 먼저 나오도록 되어있는 큐LinkedBlockingQueue저장할 데이터의 크기를 선택적으로 정할 수도 있는 FIFO 기반의 링크 노드를 사용하는 블로킹 큐ArrayBlockingQueue저장할 데
데이터 추가 속도 테스트는 비슷함으로 데이터 get 테스트만 진행한다.key값에 1000개의 랜덤데이터를 추가하여 하였으며,순차적으로 데이터를 get하기, 랜덤으로 데이터를 get하기 2가지의 테스트를 진행하였다.테스트코드다른건 대부분 비슷한 성능으로 나왔으며TreeM
클래스 인스턴스, 배열이 이 메모리에 쌓임공유 메모리 라고도 불리며, 여러 스레드에서 공유하는 데이터들이 저장되는 메모리자바의 내부처리를 위해 필요한 영역, 주된 영역역은 메서드 영역메서드 영역은 모든 JVM 스레드에서 공유ex)런타임 상수 풀, 필드 정보(메서드 데이
값은 바뀌지 않는다.외부에 있는 a,b와 파리미터로 받는 x,y는 서로 다른 공간을 생성하기 때문값(메모리)을 복사하여 새로운 메모리 공간을 생성하였다.값이 변한다.클래스나 배열 형태는 변한다.해당 객체의 주소값을 직접 넘기는 게 아닌 객체를 보는 또 다른 주소값을 만
자바의 Call By Value image-20230418100049716 image-20230418100408848 > 값은 바뀌지 않는다. > > 외부에 있는 a,b와 파리미터로 받는 x,y는 서로 다른 공간을 생성하기 때문 > > 값(메모리)을 복사하여 새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