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리얼 엔진 에디터에서 멀티 플레이어 클라이언트 프로세스 실행 시 0xc00000ba 오류 발생

전지훈·2022년 1월 14일
0

Unreal

목록 보기
16/25

멀티플레이어 옵션으로 Number of players를 2이상으로 설정하여 에디터를 통해 멀티플레이 환경을 수행하려고 할 때 발생.

언리얼 엔진 프로젝트의 심볼 용량이 꽉차거나, 지정되어 있지 않을 때 발생하는 오류이며, 비주얼 스튜디오를 통해 Symbol Path내 폴더를 비워주거나 프로젝트 폴더의 \Binaries\Win64(Default Symbol Path)를 비워주면 해결된다.

profile
10%의 확신과 90%의 어.. 이게 왜 되지?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