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y] Road to Picnic (Craft_Week) - CodeRefactoring

박호준·2022년 5월 25일
0

Craft_Week

목록 보기
11/20
post-thumbnail

Issue

전체 코드 구조의 문제가 있다고 생각하였다.

우리가 생각하는 코드의 문제는 다음과 같다.

1. 전체적으로 코드가 복잡하다.

2. 코드의 참조 하는 부분이 꼬여있다.

3. 코드의 재사용을 고려하지 않았다.

4. 코드가 클래스의 상속구조 형태가 아니였다.


전체적으로 코드를 리팩토링 하였다.

중복으로 구현된 기능을 하나로 합쳤다.

기능별 Controller를 만들어 한 Controller가 하나의 기능을 수행하고 다른 GameObject에서 참조하게 만들었다.

Controller를 빈 GameObject에 넣어 하나의 오브젝트로 모든 컨트롤러를 관리하였다.

profile
hopark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