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옮기기 작업

hyejineee🧞‍♂️·2021년 1월 13일
0
post-thumbnail

벨로그로 블로그를 시작했다가 리액트에 관심이 생겨 개츠비로 블로그를 시작했다가 내가 한 번 테마를 만들어보자!라고 호기롭게 덤빈 후 2번을 갈아엎었다. 그동안에는 어느 블로그에도 글을 쓰지 않았다. 내 노션에만 글을 쓸 뿐...😂 블로그 테마를 완성하면 이 글들을 블로그에 옮기려 했으나 가장 큰 이유로 당장 취업에 블로그가 필요하여 벨로그로 글들을 옮기려고 한다.

두 번째 이유는 글을 공개함으로 다른 분들에게 피드백을 받아야겠다.라는 생각이 들어서이다. 내가 작성한 글들을 다시 보니 음... 단순히 공식 문서를 해석한 거에 지나지 않는다.라는 느낌을 받았다. 옮기는 작업을 진행하면서 글들을 조금씩 수정해야겠다.

profile
여기 저기 관심이 있는 안드로이드 개발자 입니다. 🤟🏻🤟🏻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