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FFEL] 7일차

hyelimchoi1223·2021년 7월 3일
0
post-thumbnail

2021.07.02

📌 오늘의 주제

🌈 회고

자취방에 문제가 생기는 바람에 아침에는 스타벅스에서 수업에 참여하고 공부를 했다. 놀라운 사실은 아침 7시부터 사람들이 공부를 하려고 스타벅스에 자리를 잡는다는 것이었다. 나는 사람이 없을 줄 알고 갔는데 깜짝 놀랐다.
요즘 스터디가 하나씩 생기는 듯 하다. 사람들의 학구열이 엄청나다!!👏👏👏
나도 열심히 해야겠다는 자극을 더 받았다. 사실 나도 스터디를 하나 만들고 싶었는데 무언가 주제를 가지고 만든다기 보다는 매일 커밋하는 스터디를 만들고 싶다. 혼자 매일 커밋을 하려고 노력하고 있긴한데 같이 챌린지처럼 하면 재밌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해보았다.

🎯 다음 목표

  1. '파이썬 코딩의 기술' 끝내기
  2. 알고리즘 매일 풀기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