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턴:인어와일 2주차

와다닥·2021년 11월 26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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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주차까지의 작업 상황

  • 플레이어 컨트롤러 이동 기초 구현
    • WASD 이동
    • Space 점프

2주차 작업 상황

  1. 타이틀씬-테스트씬-임시퍼즐씬 간의 반복 이동
  2. 퍼즐 베이스; 슬롯 안에 오브젝트 드래그 앤 드롭 기능
  3. 기본 인터랙션 키 액션 구현
    • E 인터랙션
    • G 키보드 가이드 활성화/비활성화
    • ESC 환경설정 활성화/비활성화, 게임 일시정지
  4. NPC의 인터랙션 가능 구역 안에 플레이어 등장 시 NPC 위에 아이콘 발생 -> 아이콘 존재할 때 인터랙션(E키) 시 임시퍼즐씬으로 이동

3주차에 할 것

  1. 퍼즐 하나 구현.

고민중인 부분

  1. 세이브 알고리즘... 특히 중도 저장에 있어서 어떤 정보를 어떻게 보관할지.
  2. Fungus 사용할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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