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1] 41-50일차

inhalin·2021년 5월 27일
0

60일 습관 만들기

목록 보기
8/9

41일차 6/9

오늘의 가장 중요한 일

저녁에 운동 미니세미나

내 인생에 핑계가 없었다면 달라졌을 것

슬럼프라고 허덕이지 않고 가만히 지나갈 수 있었을 것 같다

내가 크게 의미를 두지 않았던 나의 장점

매일 꾸준히 운동 나가는 것

42일차 6/10

오늘의 가장 중요한 일

이슈 깔끔하게 해결하기
빨래 돌리기

내가 진정으로 행복해질 수 있는 시간

하루 일과 잘 마치고 고양이들과 같이 누워있을 때

오늘 누군가에게 어떤 식으로 긍정적인 영향을 미쳤는가?

잘 모르겠다 그러지 않은듯 하다

43일차 6/11

오늘의 가장 중요한 일

시험공부 마무리
서평 작성하기

더 나은 사람이 되기 위해 할 수 있는 작은 일

무작정 달려드는 것보다 잠깐 시간 갖고 생각하고 찾아보고 문제 해결하기

오늘 내가 한 일 중 미래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일

시험을 위해서긴 하지만 어쨌든 기초 공부를 한 것

44일차 6/12

오늘의 가장 중요한 일

시험공부
적당히 먹기 몸무게 유지해야함

오늘 하루 중 가장 집중하고 싶은 순간

친구들 만나서 공부하는 시간 공부하고 놀러갈거임

삶의 목표가 오늘 하루를 어떻게 바꾸었나

삶의 목표를 다시 정리해 볼 필요가 있을듯

45일차 6/13

오늘의 가장 중요한 일

스터디 내용 정리

더 열정적으로 오늘의 목표를 이룰 수 있는 장소

당장 해야되는 공부거리들이 놓여있는 책상 앞

오늘 하루를 성공적으로 보낸다면 미래의 내모습은 어떨까?

컨퍼런스 영상 보고 이해할 수 있는 14년차 백엔드 팀리더 스터디원 같은 개발자가 되고 싶다

46일차 6/14

오늘의 가장 중요한 일

이번주는 계속 시험 준비

나를 발전시킬 수 있는 사소한 방법

지금 당장 필요한 공부에 집중하기

최근 경험한 일 중 가장 기억에 남는 일

매뉴얼을 읽어보지 않고 조급하게 문제만 해결하려고 달려들었다는 것을 깨닫게 된 일
공식문서를 꼼꼼하게 보고 구글을 잘 활용하자

47일차 6/15

오늘의 가장 중요한 일

자바 강의 끝내고 내용 정리하기

내가 잠재력을 발휘하는 데 방해가 되는 일

적당히 타협하려고 하는것

나를 특별한 존재로 만들어주는 남다른 점 하나

아직 특별하지 않음
평범하게 일하고 공부하고 운동하면서 살고 있다

48일차 6/16

오늘의 가장 중요한 일

레디스 캐시, ajax 공부

살면서 바꾸고 싶은 내 약점

감정과 기분을 잘 다스리고 싶다

크든 작든 오늘 하루 동안 내가 성공적으로 해낸 일

오늘 별로 좋지 않은 날
ajax 해결 못함
졸다가 지하철역 놓침
운동 안감
내일은 좀 나아지겠지

49일차

오늘의 가장 중요한 일

시간갖고 차근하게 코드 분석하고 공부하기

오늘 내가 특별히 관심을 가지고 돌봐야 할 사람

나 자신!

내가 가진 습관이나 기술 중 오늘 도움이 되었던 것

특별히 없다
오히려 너무 혼자 오래 고민하지 말자
어느정도까지 해보고 안되면 도움을 구하자

50일차 6/18

오늘의 가장 중요한 일

ajax나 크롤링 중 하나는 해결하기

오늘 가장 완벽한 상태라면 바뀔 내 행동

출퇴근길에 시간낭비 안하고 공부하기
오후에 졸지 않고 집중하기

오늘의 일 중 긍정적 사고로 이어지는 행동 하나

하나하나 다 도움 받았지만 어쨌든 할당된 이슈 뱉지 않고 내가 했다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