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프로젝트를 시작하게 됐다.
유나이트 서울 2020 Addressable 유튜브 가이드 정리!
유니티 블로그를 참고해서 정리해 본 Addressable로 메모리 관리하는 방법 예시로 씬에는 InventoryManager스크립트가 있고, 인벤토리 에셋인 검, 보스검, 방패 프리팹 에 대한 참조가 있다. 1단계 : 강한 참조, 어드레서블 X씬에 있는 Monobeha
System.Exception: Unable to load dependent bundle from location Assets/\_Main/\_Base/\_Addressable/Prefabs/Probs/Fruit.prefabUnityEngine.AddressableAs
어드레서블이 시스템에 제공된 키를 기반으로 에셋의 실제 위치를 조회하는데 사용되는 데이터 저장소.어드레서블을 사용할 때 원격 카탈로그 를 사용하게 된다. AddressaleAssetSettings의 인스펙터창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어드레서블 시스템은 런타임에 \*(초기
https://neive.tistory.com/1051https://hesterdiary.tistory.com/36
Addressable이어서 공부한 내용 이전에 그냥 Addresssables.InstantiateAsync로 오브젝트들을 생성했을 때는 변경사항이 적용되기 전 오브젝트들을 생성하는 경우들이 많았는데, 이런식으로 다운로드가 완료 된 이후에 오브젝트가 생성되게끔 코드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