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해 후 +1

서민지·2022년 2월 10일
0

어제부로 항해99 4기가 끝났다.

그럼에도 게더에서 또 모여있는 우리들 ㅋㅋㅋㅋ
저기요 다들 면접보러 다니셔야지 여기 고여있으면 오또케요 흐규흐규 ㅠㅠㅋㅋㅋ

3월달에 정보처리산업기사 시험이 있어서 그거 딸 때 까지는 공부 좀 더 해야지 하는 계획을 예전부터 짜놔서 지금 빨리 취업이 안되더라도 딱히,,불안하거나 그렇지는 않다.

그리고 나름 지원하고싶은 회사도 많은데 지금 지원하기에는 내가 준비한 포트폴리오 자료나 이력서가 변변치않은 것 같아서 좀 더 빌드업 시키고 지원할 예정이다.

어제 깃허브 홈페이지 만들어서 오늘은 좀 꾸며볼 예정이다.
그리고 실전 프로젝트 같이 한 디자이너분이 삼성 외주 하나 부탁해서 같이 작업중인게 있기도 하고 ㅎㅎ 이번 주말까지는 외주 작업도 끝내야 해서 틈틈히 급하지 않게 취업준비를 할 예정이다.

profile
Do what I want for no regret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