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0118-TIL

Jane·2021년 1월 18일
2

TIL

목록 보기
11/103
post-thumbnail

오늘 한 일


느낀 점

📔 기타

  • 내가 NPE에 허덕이니까 시그리드가 Optional을 잘 써보라고 했는데 무슨 말이었는지 오늘에서야 알았다.
  • 미션을 빨리 해결하고 싶어 공부한 내용을 글로 정리하지 않고 계속 새로운 내용을 공부했는데 그러다보니 다 소화하지 못한 것 같다. 주말에 공부했던 내용들을 복습하고, 블로그에 정리해야겠다 (리액트 할 때가 아니야...)
  • 이번주는 백엔드 3팀에 배정되었다. 노을, 연, 히로, 시온, 로빈, 스카이, 봉프와 같은 조인데 다 좋은 분들이신 것 같다. 약간 수줍수줍한 분위기가 마음에 든다.
  • 저녁에는 로빈이랑 시온이랑 나랑 셋이 남아 이야기를 하다가 사진을 찍었는데 너무 웃겼다. 특히 로빈에게 그 사진이 큰 힘이 된 것 같아 다행이다🥰
  • 저녁 시간이 지나니 팀원들이 한 두명씩 컴백하여 늦은 시간까지 함께해주었다. 심지어 1팀에 있는 Wan도 합류하여 늦게까지 열코딩했다. TIL 스터디를 시작하고 몇 번 댓글을 주고받아 Wan이랑 만나보고 싶었는데 같이 공부할 수 있어 좋았다.

2개의 댓글

comment-user-thumbnail
2021년 1월 19일

저두 제인 만나뵙고 싶었어요~! 진짜 볼때마다 제인 대단한것 같아요!! 어떻게 그렇게 열심히 할 수 있는지~~ 건강도 꼭 생각하면서 공부해요!

1개의 답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