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0703-TIL

Jane·2021년 7월 3일
0

TIL

목록 보기
69/103
post-thumbnail

오늘 한 일

✔️ GDG 썸머 해커톤 스피치 & 팀빌딩

✔️ 이슈트레커 프로젝트 마무리 회의

✔️ 카카오페이 서버 개발자 과제 챌린지


느낀 점

  • 코로나로 인해 게더에서 해커톤 발표 및 팀빌딩이 진행되었다. 게더에서 공식적인(?) 행사를 참여해본 건 처음이었는데, 데코도 너무 잘 되어있고 재밌었다.
  • 우리팀은 디자이너 1명, 프론트 2명, 나포함 백엔드 2명으로 구성되었다. 나 말고 백엔드를 담당하시게 된 분은 윤석님이신데 엄청 코딩을 좋아하시고 잘하시는 것 같다. 우연찮게 나이차는 8살이나 나지만 잘 협업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
  • 프론트 배포를 다시 진행했는데 이제 모든 기능이 잘 동작한다. 주나미께서 디테일한 부분을 더 수정하고 싶다고 하셔서 최종 영상 찍는 건 일단 미루기로 했다.
  • 코드스쿼드에서의 마지막 프로젝트인만큼 회고를 제대로 하고싶어 팀원들에게 만나서 회고판을 작성하자고 했다. 다들 정말 열심히 했고, 프로젝트 기간 내내 스트레스 받는 거 하나도 없었다. 나중에 팀빌딩이 필요한 해커톤을 참여하게 되면 이들과 또 함께하는 걸로...❤️
  • 카카오페이 서버 개발자 과제 챌린지... 너무 날림으로 참여하고 있다😭 연습이라고 생각하니까 더 대충하게 되는데 연습도 실전이라고 생각하고 참여하는게 좋은 것 같다.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