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L_221129

Today Jeeho Learned·2022년 11월 29일
0

TIL

목록 보기
129/249
post-thumbnail

공부한 것

  • UDP 통신 예제 구현

회고

  • UDP 통신을 그동안 공부해왔는데, 너무 쉬운 예제로만 구현한거가지고 알고 있는줄 착각하고 있었다. 그래서 WinForm을 직접 만들어서 송수신 버튼까지 넣고서 UDP통신이 가능하도록 구현해보았다. 블로그에 쓰여져 있는 예제들이 대부분 오래된 것들 위주로 비슷하게만 있어서 아랍인 유튜버가 구현한 것을 토대로해서 구현해보았다.
    현재 정리중에 있고, 코드 작성한 것들중에서 모르는 것들이 좀 있어서 그거까지 이해하고나면 제대로 블로그에 포스팅 할 예정이다.

  • 평일에는 침대에 6시간정도 누워있는데, 요즘 Sleep Cycle이라는 어플을 통해서 나의 수면의 질이 어느정도인지를 확인하고 있다. 50~60프로 정도로 나오고있는데(전세계 평균이하던데 ㅋㅋㅋ), 요즘에는 자다가 자꾸 깬다. 생각해보니 카페인을 많이 먹어서 그런것이 아닐까 싶다. 아침에 1번, 밥먹고 오후2~3시쯤에 한번먹는데 그동안 카누2봉이나 내가 종종먹는 illy커피2봉에 텀블러에 물가득부어서 먹었는데, 한봉씩만 먹고있다. 오늘은 푹 자겠지?!

  • 오늘 점심먹고서 생각해봤다. 어제 축구보고 12시 30분쯤 잤는데, 평소보다 1시간이나 늦게 자긴해서 피곤하긴했는데, 버틸만 했다. 그렇다는건 평일에는 12시 30분까지 내가 하고싶은 일(공부or독서)를 하고 주말에 늦잠자도 살만하다는 것이 아닐까 싶어서 슬슬 늦게까지 뭔가를 해보려고 계획했다.

profile
기록해야 (살아)남는다 !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