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L_221228

Today Jeeho Learned·2022년 12월 28일
0

TIL

목록 보기
149/249
post-thumbnail

공부한 것

  • IDD 작성
  • 코드 초안 작성

회고

  • 오늘은 어제 하던 부분을 마저하면서 통신부분에 대한 초안 코드를 작성했다. 근래 문서작성위주로 하다 코드를 작성해보니 너무 재미있었다. 금새 또 살짝 까먹어서 전에 작성했던 코드를 보면서 다시 기억하면서 작성을 했다.
    물론 설계문서가 다 작성되고서 코드를 작성해야하는 것이 맞지만, 앞에 부분은 공통적으로 작동해야하는 부분이기에 먼저 작성해보았다. 실무이다보니 예외처리도 함께 넣어서 작성했고, 버튼의 동작 ON/OFF부분을 생각하고 고려해가면서 설정을 해놓았다.

  • IDD는 어느정도 마무리가 되었다. 오늘 컨펌을 받아야했는데 제대로 받지못했고, 내일 제대로 받을 것이다.!!

profile
기록해야 (살아)남는다 !

2개의 댓글

comment-user-thumbnail
2022년 12월 28일

즐기면서 하는 모습이 너무 보기 좋네요!
올해 마무리 잘하고 내년에 밥 한번 먹어요(빈말x) ㅋㅋ

1개의 답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