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L_221230

Today Jeeho Learned·2022년 12월 30일
0

TIL

목록 보기
151/249
post-thumbnail

공부한 것

  • 발표자료 준비

회고

  • 어제에 이어서 다음주에 있을 발표자료를 준비했다. 준비하면서 설계했던 것들을 점검하고, 고민해보니, 내가 받았던 초안 자료에서 수정되고 추가될 것들이 생각보다 많이 있었다. 팀장님께서 주신거라서 잘못된것이 있을지, 없을지는 모르겠지만, 내가 생각한 대로 추가하고 수정해놓았다. 다음주에 말씀드리면서 확인을 받지 않을까 싶다.

  • 오늘 점심이 맛잇었따.. 짜장면, 깐풍기라니~ +ㅁ+ 가끔 중국음식이 땡길때가 있는데 올해 마지막 근무날에 기분좋은 식사를 했다.

  • 작성하는 이글이 올해 마지막TIL이 될 것같다. 올 한해를 돌아보면 참 감사한 일들이 많이 있었다. 공부할수있음에도 감사하고, 소중한 인연들, 그리고 내적인 외적인 성장과 취업까지 1년에 무수히 많은일들이 있었다. 내년에도 더욱 풍성하고 많은 일들로 내면과 커리어의 성장을 이어나가기를 진심으로 바라면서 노력해보자!!

profile
기록해야 (살아)남는다 !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