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L_230103

Today Jeeho Learned·2023년 1월 3일
0

TIL

목록 보기
153/249
post-thumbnail

공부한 것

  • 발표자료 수정

회고

  • 어제 계속해서 만들던 발표자료를 내가 생각한 대로 완성을 하고서, 대리님께 컨펌을 받았다. 자료구조는 괜찮다고 하셨는데 프로세스 순서도가 들어갔으면 좋겠다고말씀해주셔스 그것들을 추가했다. 나는 요구사항별로 항목을 만들었는데, 기능별로 넣어야지 프로세스 순서도가 알맞게 그려질수있었다. 그래서 피피티를 다시 조각맞추기처럼 재분배하고 있었다..

  • 설계문서를 작성하다보니, 처음에 받았던 설계에서 조금씩 변경되어가고있다. 내가 생각한게 맞는것인지,, 혹 팀장님께서 주신 서류에서 누락된 것인지를 여쭈어보고 있다. 팀장님께 찾아가서 발표자료를 만들고, 생각하다보니 이런 로직이 이렇게 나오는데 혹시 누락이 된 것인지를 여쭈어보면 맞을땐 맞다고 해주시고, 내가 잘못생각했을때는 나를 이해시켜주신다. 문서를 받은지 조금 되었는데, 문서가 조금 더 친절하고 자세하게나와있으면 나같은 초보들이 보기에 편하고 좋을 것 같다고 생각했다. 그래서 더더욱 친절하게 문서를 작성하기 위해서 노력중이다. PPT가 나름 70장이 넘게 나올 것같은데 의미있는 것 같다.

  • 어서 빨리 설계 끝내고 코딩하고싶다~~ 설계 넘나 어려운 것~

profile
기록해야 (살아)남는다 !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