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L_230104

Today Jeeho Learned·2023년 1월 5일
0

TIL

목록 보기
154/249
post-thumbnail

공부한 것

  • 내부검토 발표

회고

  • 오늘 드디어 내가 맡은 프로젝트의 설계를 발표하고 팀 내부적으로 설계를 검토하는 시간을 갖었다. PPT자료를 1주일 정도로 생각하고 제작했는데, 제작하는 기간동안에 프로젝트에 대해서 더욱 깊게 이해할 수 있는 시간이었다. 세분화해서 하나하나 디테일하게 설계사항에 대해서 발표자료를 만들었는데 아직 프로젝트의 경험이 없다보니 더욱 고려해야할 것 들에 대해서 코멘트들을 받았다. 또한 고민하다가 설계를하지 못한 부분에 대해서 방향성을 제시해주셨고, 설계하면서 궁금했던 것들을 PPT에 담아서 계속 질문했다ㅎㅎ 답변이 들어오니 프로젝트 수정해야할 것들이 많이 생겼다.~

  • 내부검토에서 받은 피드백들을 정리했고, 이제 PPT를 수정하려고한다. 또한 문서작성은 이것이 끝이 아니다.. 3개 정도의 문서를 더 작성해야하는데 이전에 작성했던 것에 수정해야하는 것들도 있고, 최종 문서는 처음부터 작성해야한다. 팀장님께서 기한을 정해주셨는데, 아마 1월달도 내내 문서작성을 할 것 같다........탄탄한 설계가 개발을 쉽게 해줄수있다는 것을 알기에.. 제대로 작성해보려고 한다! 화이팅!!ㅠ^ㅠ

profile
기록해야 (살아)남는다 !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