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L_230220

Today Jeeho Learned·2023년 2월 21일
0

TIL

목록 보기
184/249
post-thumbnail

공부한 것

  • 프로젝트 코드 검토 및 수정
  • 다른 프로젝트 기능테스트

회고

  • 오전에는 내가진행하고 있는 프로젝트의 코드를 수정하고 있었다. 전에 제대로 코드 작성하지 않고 데이터가 넘어가는 것만을 확인하고서 넘긴 것들을 차근차근 정리하고 있었다. 다행히 전에 한번해보았던 경우라서 이번에 그렇게 어렵지 않게 진행했다. 다시 돌아가서 차근차근 진행하다보니 무난하게 해결했다.

  • 저번주금요일에 팀장님이 나에게 맡기신 테스트를 진행하기 위해서 장비를 대여했다. 장비를 하나하나씩 대여하고 테스트해가면서 이것도 하나의 컴퓨터임을 인지하고 있었는데, 이번장비는 특히나 윈도우가 설치되어있어서 모니터를 연결해보니 정말 일반적인 컴퓨터와 같은 모습이었다.
    FFMPEG를 통해서 영상을 이더넷 통신을 통해서 데이터가 잘 전송되는지를 확인하고, 전송한 것이 제대로 받아졌는지를 확인하고 있다. 이더넷 연결은 되고있고, SEND쪽은 UDP통신이라서 계속 보내고는 있는데, RECV쪽에서 영 받지를 못하고 있다.. 방화벽때문인가 다른 PC들로 진행해봤는데 여전히 안되는중.. 내일 더 해보아야지

  • BCAA를 구매했다. 복숭아맛으로 구매했는데, 주말에 한번먹어봤는데 무슨 물약맛이 난다..
    운동중에 먹으면 덜 피로하다는 효과가있다는데 기대중!

profile
기록해야 (살아)남는다 !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