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L_230302

Today Jeeho Learned·2023년 3월 2일
0

TIL

목록 보기
191/249
post-thumbnail

공부한 것

  • 실무회의 (프로젝트 진행상황 및 업무현황 확인)
  • 주간회의

회고

  • 월요일같은 목요일이었다. @_@ 휴일잘보내고, 오늘 진행중인 프로젝트의 진행상황과 업무현황을 확인하는 회의를 진행했다. 우리회사외에도 2개의 회사와 함께 진행되는 프로젝트이기에 주기적으로 회의를 갖고있다. 저번이랑은 다르게 특별히 바뀌거나 진행된 상황이 많지는 않았고, UI수정안 주신 것을 토대로해서 수정했고, 설계가 조금 변경되었는데 그거까지 일일이 말씀드리기는 애매했고, 그동안 시험테스트한 것을 토대로해서 진행상황을 말씀드렸다.

  • 내 UI를 보시고 아주 엔지니어같은 UI라고 다른회사의 관계자분이 말씀해주셨다.ㅋㅋㅋ 이런 UI가 진행중인 프로젝트의 역할에서 도움이 된다고 말씀해주신 것을 보면 나름 칭찬이 아니였을까 싶다.

  • 이후 회의참석자분들과 밖에 식당에서 식사를 함께 했다. 점심에 구내식당말고 다른식당에서 식사를 했다. 메뉴는 짜그리 였는데, 구내식당이 훨씬 맛있는 것 같다 ^_^

  • 이후 돌아와서 팀주간회의가 진행되었다. 저번주에 팀장님이 계속해서 외근에 출장에 다녀오실 곳들이 많아서 따로 시간을 갖지 못했는데, 이번주에도 그럴위기가 있었으나 부랴부랴 오늘 하게 되었다.

  • 프로젝트를 더욱 진행하고싶은데, 내가 할 수있는 부분들이 더 남아있는지 모르겠다. 내가 기여하는 규모가 그렇게 크지는 않아서.. 할수있는 것들은 대부분을 해놓은 상태라고 생각하는데.. 이후의 진행은 다른분의 업무가진행되어야 가능한 부분이라서 조금은 기다리고 있다.
    어서 코드작성하고싶다!! 다른 프로젝트도 더 맡아서 해야할 판임!!

profile
기록해야 (살아)남는다 !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