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L_230605

Today Jeeho Learned·2023년 6월 5일
0

TIL

목록 보기
233/249
post-thumbnail

오늘 한 일

  • 1번 프로젝트 코드 수정
  • 2번 프로젝트 UI 수정

회고

  • 1번 프로젝트의 코드를 수정했다. 하드코드식으로 작성했기에.. 뭔가 날렵하고 가독성이 있는 코드로 다시 만들어 보려고 했으나.. 무엇을 줄여야할지 잘 모르겠어서 조금 해맸다. 또 잘못바꾸다가 제대로 동작하지 않을까봐 조심스럽게 주석처리해가면서 바꾸어 놓긴했다. 다시 장비붙여서 안되면 되돌릴라고..ㅋㅋㅋ큐ㅠㅠ
    애초에 이렇게 짰어야하는데 싶으면서도 조금씩 효율적인 코드를 작성해보고자 하는 생각이 코드를 짤때 고려하는 것이 조금은 늘었다.
  • 오늘은 진행했던 프로젝트2의 UI를 수정하게 되었다. 수락시험과 납품일정이 얼마 남지않았고, 시험절차를 간소화하기 위해서 수정해야할 부분들을 구체적으로 정리해서 주셨다. HW팀의 과장님께서 일찍 주시기로 했는데 계속 일정이 있으시고, 밀려서 조금 타이트한 일정으로 진행할 것 같다. 요구하시는 수정사항들을 같이 살펴보았는데, 전보다 UI를 다루는 실력이 조금은 늘었는지, 같이 얘기나누면서 빠르게 할 수 있는 것들, 오래 걸리는 것들을 구분할 수 있게 되었다. 물론 직접 해봐야 제대로 알겠지만!
  • UI 뿐만 아니라 추가적인 기능요청도 있는데, 이건 다음에 다른팀원분과 함께 상의해서 구현해야할 것 같다! 이부분은 내가 처음해보는 부분이라서 조금 오래걸릴수도있으니 UI쪽먼저 빠르게 구현해놔야겠음!!!
profile
기록해야 (살아)남는다 !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