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일지 2022.8.23] 실무 프로젝트 피드백 2일차

허제민·2022년 8월 23일
0

Project

목록 보기
32/34

1.학습한 내용

1)프로젝트 마무리

이전에 작업한 페이지들의 피드백 작업을 마무리하고 제출을 하게 되었다.
이전에 웹표준을 검사하는 사이트 에서는 html파일의 형식만을 체크를 할수있었지만, 팀원중 한분이 알려주신
이 사이트 에서는 css 의 웹표준 또한 체크를 할수있게 되어, 이곳에서 발생한 오류들은 해결하였다.

2.학습내용 중 어려웠던 점

CSS 웹표준을 확인하는 과정에서 Level 2.1 , Level 2, Level 1 에서 많은 오류들이 발견되었다.

3.해결방법

해당 부분을 인터넷에서 검색을 통하여
해당 사이트에서

위와 같이 CSS의 버전에 따라서 지원하는 기술이 달랐기 때문에 발생한 오류라는 것을 알수있었다.

4.학습소감

이로써 리소프트 리뉴얼 페이지 실무 프로젝트가 마무리가 되었다.

이를 진행하면서 기존에는 지식으로만 배웠던 것을 실제로 사용해보기도 하고, 몰랐던 부분을 인터넷과 팀원과의 협동을 통해서 배운점이 많았다.

이러한 경험을 통해서 이후에도 작업을 할때 주의해야할 점과, 고려해야할 사항에 대하여 많이 배우게 되었다.

처음에는 할수있을까 했던 것이 실제로 호스팅한 페이지를 통하여 만들어진것을 확인하니 보람을 느낄수 있었다.

profile
대구 AI 스쿨 2기 초급개발자 과정을 진행중인 허제민입니다.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