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06_JP_몬스터게임_01

정재현·2020년 12월 6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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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I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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두번째 프로젝트
이름: 몬스터 게임

설명: 몬스터를 볼로 포획하는 게임.

  • 상단의 몬스터가 노출(1.5초 간격)될 때 하단의 몬스터볼을 클릭하면 wait 이 노출하고 2초 뒤 몬스터 포획에 성공했는지 실패했는지 알 수 있음.
  • 몬스터볼마다 잡히는 확률이 다름. (33%, 66%, 100%)
  • 오른쪽 하단의 폴더를 클릭하면 내가 포획했던 몬스터들을 볼 수 있음.

이유: 가위바위보 게임에서 업그레이드하고, 내 입맛대로 커스터마이징한 기능을 자바로 구현하기 위함.

데드라인: 201213(일)

간단하게 그려본 기획도

github: https://github.com/jeong-jaehyeon/MonsterGame

오늘의 코멘트: 점차 앉아서 하고있는게 익숙해지는듯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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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돈받고 일하면 프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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