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에 vertex 값에 삼각형을 넣고 이동하는 실습까지 했었다.큐브는 z값을 다르게 두고 각 면들을 표현해주어야 한다.drawArray를 사용하면 총 32개의 vertex를 모두 설정해주어야 하지만,drawElements를 사용하면 총 8개의 vertex 만으로도 큐
지난번에 사용했던 큐브를 그대로 사용하자.애니메이션을 제거하고 불러내준다카메라를 어디에서 어떤 방향으로 보는지에 따라 값이 변한다.우선 큐브를 원점이 아닌 (-0.5,0,0)으로 이동시키고, 카메라를 (0,0,2)로 이동한다음 어떻게 보이는지 확인하자Matrix4.Se
Shader 코드 분리 을 사용해서 원하는 vs, fs 파일을 url로 불러올 수 있게 했다. status로 200을 반환한다면 제대로 파일을 가져온 것이므로 데이터를 읽어올 수 있다.
GLEW: http://glew.sourceforge.net/FreeGLUT: http://freeglut.sourceforge.net/내가 설정한 입력 라이브러리들이 어디에 있는지 폴더로 정의해주는 과정기존의 include 외에도 내가 추가한 gle
기본적으로 점 하나를 띄우는 코드를 가지고있다마우스를 클릭하면 좌표를 얻을 수 있다
내가 Tess level 에 해당하는 uniform 값을 주어야 한다GL_LINES_ADJACENCY 로 그려주었다(CP 를 컨트롤 하기 위한 Adjacency)tess : 5tess : 25
GL_TESS_EVALUATION_SHADER 을 인자로 전달해서 생성해야 한다TessShader 쓸 때 1) glPatchParameteri(GL\_\`\`PATCH_VERTICES, 몇개 줄 건지) 전달해야 함2) glDrawArrays(GL_PATCHE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