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totyping
- 낮은 비용으로 design을 simulate
- Make it fast
- Make it cheap
- Facilitateiteraitve design and evaluation
- Promote feedback
- Allow lots of flexibility for radically different desings
Prototyping Techniques
- Scenarios
장점 : 흥미있다. 쉽게 상상할 수 있다. 피드백과 의견을 받기 용이하다. 에러와 실수를 탐색 가능하다. 스케치 작업에 좋다.
단점 : UI layout 시각화에 안좋다.
- Storyboard
장점 : 단계별로 나타내어 이해하기 쉽다.
단점 : 그리기 어렵다. 디테일하게 그리려면 오랜 시간이 걸린다.
- Sketches
장점 : physical aspects of system을 묘사하기 좋다. 제품의 아이디어를 전달하기 좋다. static designs
단점 : interaction이 좋지 않다.
- Mockups(실물 크기 모형)
장점 : brainstorming에 좋다. high-level design notions, fast, cheap에 집중하여 easy to iterate
단점 : illustrating flow에 나쁘다.
- Paper prototypes
장점 : 낮은 비용, fast to iterate, focus on high-level ideas, gives good feedback, highlights problems/errors
단점 : unprofessional하기 보일 수 있다. 몇몇 interactions/effects를 표현하기 어렵다.
- Functional interface(Simulations/Interface Builders)
장점 : 참여자들에게 구체적인 스크립트와 순서를 통해 따라오기 쉽게 할 수 있다. 수정하고 개발하기 쉽다
단점 : 디테일에 많은 시간이 투자되기 쉽다. 구현이 불가능할 수도 있다.
- Wizard of O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