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L] D+116 자료구조 코플릿 다시풀기

밍징·2021년 9월 24일
0

TIL_ver.

목록 보기
39/49
post-thumbnail

🥲 요즘 문득 드는 생각...

만약 나중에 개발자 직군으로 지원하게 되서 면접에서 이런저런 질문을 받게 되는 것을 상상해보았다. 문득 누군가가 나에게 어떤 개발자가 되고 싶어요? 라는 막연하고도 뜬구름 잡는 것 같은 질문이 들어온다면 어떻게 대답하고 싶을까.

저는 같이 일하고 싶은 동료 개발자가 되고 싶습니다. 땡땡씨랑 일하고 싶어요, 땡땡씨와 일하면 같이 배우는게 많아서 좋아요.

기꺼이 이렇게 말하게 되는 개발자... 거기까지 생각해보니 예전에 첫 직장에서 겪었던 개발자 팀장님의 성격이 개차반(?)이었던게 떠오른다. 그 경험으로 인해 나는 모든 개발자들은 성격이 저렇게 모난건가(?)라고 편견아닌 편견을 가지게 되었다. 세살짜리 아이에게도 배울 점은 있다고 그 개발자를 겪고나서 느낀 점은 있다.

나는 절대로 저런 개발자는 되지 말아야지...!

📌 오늘 복습한 것

  • 자료구조 코플릿 세번 이상씩 다시풀기 ( 1번 ~ 3번)

📌 오늘 공부한 것

  • 모던 자바스크립트 Deep Dive 50쪽 ~ 58쪽 읽기
    (표현식과 문)
profile
프론트엔드를 공부하고 있는 디자이너 입니다 :D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