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일기] D+115 살려쥬세여 자료구조..._210922

밍징·2021년 9월 22일
0

TIL_ver.

목록 보기
38/49
post-thumbnail

📌 자료구조야, 내 인생도 구조해주지 않으련...?

부트캠프를 진행하면서 매 순간마다 벽에 부딪히곤 했지만 이 자료구조만큼 높고 어마어마한 통곡의 벽에 부딪힌적은 처음이 아닐까 싶다..ㅎㅎ 반복문을 첨 익히기 시작했을때의 그 막막함과 괴로움을 두배로 뻥튀기한 기분이랄까 랄랄라.. 이건 뭐 구글링을 해도, 레퍼런스 코드를 봐도 이해가 안돼......^^

대체 무슨 소린지 모르겠어^^ 헤헿

이렇게 저렇게 해서 stack하고 queue는 이해한다 치자.. 근데 그래프랑 트리는 대체....
흑흑흑

📌 나 개발자 될 수 있는걸까...ㅎ

넘나 막막한 것....ㅠㅠ 구글링으로 복붙만 하다가 만 거 같은뎅...ㅎㅎ 일단 어떻게 공부를 해야할지도 잘 모르겠고 코드도 이해가 안된다..ㅠㅠ 그림을 나름대로 그려보기도 했는데 더욱더 안드로메다로 가고 있는 느낌..ㅎㅎㅎㅎㅎㅎ

내마음이 들리니 자료구조야...?ㅎㅎ

profile
프론트엔드를 공부하고 있는 디자이너 입니다 :D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