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E5] Assassin9 - Parrying System

윤정민·2023년 5월 23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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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real Project]Assassi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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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개요

주로 콘솔 게임을 보면 적이 공격하는 타이밍에 맞춰 Parrying 키를 누르면 적의 공격을 쳐낸다. 해당 기능을 구현해보자.

2. 구현 내용

  • 적이 공격하는 타이밍에 Parrying이 가능하도록 설정
  • 사용자가 Parrying key를 눌렀을 때 주변에 Parrying 가능한 적이 있다면 Parrying가능한 상태로 설정
  • 적에게 공격을 받았을 때 Parry Anim 출력

3. 결과

4. Discussion

어떤 적의 공격을 Parrying할 것인지를 저장하듯이 좀 더 디테일하게 설정해야 될것 같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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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냥 하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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