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들을 보면 플레이어가 적에게 발각될 때 적들이 플레이어를 쫓아와 공격한다. 또한 공격하는 소리를 듣고 주변 적들이 쫓아오기도 한다. 이번 시간에는 시각정보만 사용하여 플레이어를 감지하고 공격하는 기능을 구현해보자.
Sight Perception
이 활성화 될 때 BB의 TargetKey로 Player를 설정MoveTo
태스크를 사용하여 Player 위치로 이동AI 위치에서 Random으로 주변 위치를 구해 해당 위치로 이동
AI와 플레이어의 거리가 지정한 주변 위치를 구하는 반경보다 작다면
AI와 플레이어의 거리가 지정한 주변 위치를 구하는 반경보다 크다면
IsAttacking
이라는 키를 모두가 공유하도록 설정 후 키 값이 false일 때만 공격 가능하도록 설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