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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개요 창설 프로젝트를 들어가면서 로그라이크 게임을 만들기로 했다. 내 역할은 Monster Part중 Melee들을 만든다. 2. Monster Class Struct
Melee Attack을 구현하는 방법은 다양하다. 이번 포스트에서는 fist에 collision component를 붙여 공격하는 법과 Trace를 사용하는 방법을 알아보자.양쪽 주먹에 Box Collision을 붙여주자Skeletal에 들어가 Hand 왼쪽 오른쪽
참고하고 있는 게임 커스오브더 데드갓을 보면 다음 스테이지를 Graph에서 선택할 수 있다. 우리 프로젝트도 그래프형태로 스테이지를 선택할 수 있게 구성해 사용자에게 선택지를 주도록 만들고 싶었다.EStageType: 스테이지 종류를 설정StageImage: 스테이지
현재 진행하고 있는 Loglike 프로젝트에서 Parrying System을 MonsterBase에 구현한다.Usecase는 근접몬스터가 캐릭터에게 공격을 했을 때 캐릭터의 상태가 Parrying상태라면 밀려나며 스턴상태에 빠지게된다.현재 BT캐릭터의 Parrying상
스테이지를 들어갈 때 마다 랜덤으로 몬스터들이 생성되도록 만든다.무리: 한 웨이브에 나오는 몬스터의 집합무리를 이루는 몬스터의 종류와 몬스터의 수를 배열로 관리언리얼 c++에서 이차원 배열을 못써서 답답한 방법으로 구현함..만들어둔 무리 배열의 인덱스를 튜플로 가지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