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y Tracing in One Weekend를 참고한 실습의 첫 번째 파트, RGB 색상값을 이용해 그라데이션 이미지를 ppm 파일로 나타내보기
Ray Tracing in One Weekend를 참고한 실습의 두 번째 파트, 벡터 구조체와 유틸 함수 작성하기
Ray Tracing in One Weekend를 참고한 실습의 세 번째 파트, 카메라와 캔버스를 설정해서 하늘 나타내기
Ray Tracing in One Weekend를 참고한 실습의 네 번째 파트, 벡터를 이용한 구의 방정식을 계산해서 구 나타내기
Ray Tracing in One Weekend를 참고한 실습의 다섯 번째 파트, 법선벡터를 구해서 구에 그라데이션 입히기
Ray Tracing in One Weekend를 참고한 실습의 여섯 번째 파트, 광선과 객체의 hit 여부를 확인하고 그때의 정보를 기록하는 구조체를 만들고 법선벡터의 방향 설정하기
Ray Tracing in One Weekend를 참고한 실습의 일곱 번째 파트, 객체를 담는 리스트를 만들고 순차적으로 hit 여부 검사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