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계편] carrot harvest game

holang-i·2021년 5월 19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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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면 구성


carrot harvest game

구현할 때 필요한 것 생각해보기

제한된 시간안에 당근을 없애서 승리해야되는 게임을 만들것이다

  1. 기능
  • setInterval을 이용해서 타이머 기능 구현하기
  • 당근을 제한시간안에 다 없애면 승리
  • 벌레를 클릭할 경우 게임이 끝난다
  • 제한된 시간을 사용자에게 보여주고, 남은 당근의 개수를 보여준다.
  • 당근과 벌레는 랜덤으로 생성된다.
  • 주어진 시간안에 게임을 이길경우, 팝업창을 띄우고, 타이머를 멈춘다.
  • 각 게임의 결과에 따라 보여지는 모달창 다르게 하기
  • 게임을 시작하면 배경음악을 재생한다.
  • 당근과 벌레도 마찬가지로 클릭할 때 마다 서로 다른 소리를 재생한다.
  • 게임을 실행시키면, 게임 시작 버튼을 게임 중지 모양으로 변경한다.
  • 게임 중지 버튼을 누르면 다시 재생 버튼으로 모양을 변경한다.

우선 위와같이 프로젝트를 어떻게 구현할 것인지 큰 그림을 그려보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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