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 에서 함수나 클래스를 개별적으로 다시 작성하지 않아도, 여러 자료 형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하게 만들어 놓은 틀이다.
출처: 개발자 지망생
액터 안의 하위 오브젝트로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된 여러 유형
Component의 다양한 유형은 공식문서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함수는 액터 클래스의 생성자에서 주로 사용되며, 해당 액터 클래스의 기본 서브 오브젝트(컴포넌트)를 생성하고 초기화하는 데에 사용된다.
액터의 컴포넌트 구조에서 최상위 컴포넌트를 의미한다.
ItemMesh라는 이름의 UStaticMeshComponent를 생성하고, 이를 액터의 RootComponent로 설정하는 부분이다.
이제 ItemMesh는 액터의 최상위 컴포넌트로서의 역할을 하며, 다른 컴포넌트들이 이를 기준으로 상대적인 위치에 배치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