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dget이란 사용자가 기능을 수행하거나 서비스에 액세스할 수 있도록 하는 응용 프로그램 또는 인터페이스의 구성 요소입니다.
Widget을 추가해 Player가 게임을 시작하는 순간을 알렸습니다. 그리고 게임이 패배했을시, 승리했을시 Widget를 따로 추가해 사용자에게 알렸습니다.
지정된 클래스의 월드에서 모든 액터를 찾습니다.
GetAllActorsOfClass를 이용해 얻은 Towers의 개수를 return해 GameOver 상태를 확인하였습니다.
특정 파티클을 나타나게 하고 사라지게 구현하기 위해 사용하였습니다.
지정된 위치에서 소리를 재생합니다.
Tank 혹은 Turret이 죽었을때 화면이 흔들리는 기능을 추가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