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ypt Raider#2

Kimbab1004·2024년 2월 9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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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realEngin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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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번에 만들던 레벨을 이어서 제작했다. 여러 매쉬들을 이어 붙이고 라이트에 대해서 학습했다.


라이트 종류

BP_SKY_Sphere

기존 검은 배경에 지평선을 포함한 하늘 배경을 추가한다.

그리고 DirectionalLight과 연결해 햇빛 위치를 조절 할 수 있다.

Sky Light

실제 태양이 존재하는 것 처럼 빛을 발산한다. (유/무)

Directional Light

무한히 먼 거리에 있는 광원에서 오는 빛을 흉내내는 것, 방향성이 있기 때문에 BP_SKY_Sphere에 방향성을 적용해 햇빛 위치를 조절 할 수 있다.

그리고 가끔 햇빛에 닿은 매쉬가 깨지는 현상이 있다. 그럴땐 깨진 매쉬의 부모 머터리얼로 이동해
픽셀 뎁스 오프셋 링크를 끊어주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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