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dows - 패키지 매니저에서 Unity Registry로 바꾸고 2D Tilemap Editor와 2D Tileamp Extras를 설치해줍니다.
타일을 놓아줄 Plane 오브젝트를 하나 만들어주고 Hierarchy에서 오른쪽 클릭 - 2D Object - Tilemap - Rectangular 를 눌러줍니다.
Windows - 2D - Tile Palette를 키고 Inspector 창 옆으로 가져다 놓습니다
Hierarchy의 Grid를 클릭한 후 Cell Swizzle을 XZY로 바꿉니다.
Tile Palette에서 Default Brush를 GameObject Brush로 바꾸고 맵에 표시할 오브젝트를 넣습니다
Tile Palette의 brush를 누르고 원하는 대로 꾸며줍니다.
생각보다 한 층 한 층 쌓는게 어렵지만 결과물은 만족스러운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