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배움캠프 10주차 WIL

김서영·2022년 11월 8일
0

내일배움캠프 WIL

목록 보기
10/17

1. Facts(일주일 동안 있었던 일, 내가 한 일)

  • AWS 강의
  • 장고 클론코딩 프로젝트2

2. Feelings(나의 감정적인 반응, 느낌)

  • AWS 강의
    이전 다른 스파르타 강의에서도 매번 마지막에 나왔었던 내용이라 크게 어렵지 않았다!
  • 장고 클론코딩 프로젝트2
    이번에는 꼭 시간이 모자라지 않게 계획을 잘 세워서 해내리라 마음 먹었지만 장렬히 실패... 매일 4시 넘어서까지 자는 힘든 시간이었다..ㅋㅋㅋㅋㅋ🥱그래도 크롤링이라는 것도 알게 되었고, 자바스크립트로 프론트로 만들어 보아서 신기하고 뿌듯한 시간이었다!!🤩🤩

3. Findings(그 상황에서 내가 배운 것)

  • AWS 강의
    프로젝트를 배포하는 방법을 배웠으니 적용을 해봐야겠다!
  • 장고 클론코딩 프로젝트2
    크롤링을 하는 방법에 대해 꽤나 잘 알게 되었고 자바스크립트가 어떤 언어인지 살짝 맛보기를 할 수 있는 시간이었다.

4. Future(배운것을 미래에 어떻게 적용할지)

  • AWS 강의
    AWS강의를 듣고 이번 프로젝트에 적용시켜보고 싶었지만 시간이 모자라서 실패했기 때문에 다음 프로젝트는 꼭 배포를 해보고 말 것이다!!
  • 장고 클론코딩 프로젝트2
    자바스크랩트는 다음 프로젝트에서도 꼭 사용해야 하니까 더더 공부를 해놔야겠다!!📕
profile
개발과 지식의 성장을 즐기는 개발자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