맵 전환할 때 커비 상태들이 같이 이동되어야 함.
-> Player::KirbyCopy()함수에서 옮겨줘야 하는 변신 관련 변수들을 복사해줌.
-> 해결!~
몬스터 Flamer가 여러 개 생성이 안 됐음
-> Flamer BeginPlay에서 땅에 떨구는 걸 바꾸거나 다른 데로 옮겨야 할 것 같음.
FallDown
) 시작하려니까 SetActorLocation이 안 되어 있으면 어려움. SetActorLocation 이후에 바닥에 떨어트릴 수 있도록 해야 몬스터들이 각각의 위치를 가질 수 있음.Flamer1->SetActorLocation()
가 되기 때문에 바뀐 위치에서의 FallDown 함수가 다시 필요해짐.BossLevel로 넘기고 커비 만드는 거 성공, BossLevel colmap 수정.
엄청 많은데 일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