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수 delete, RValue, try-catch문, 템플릿 만들기, WinApi 아주 조금 복습. 🍇
WinApi Engine 만들기 시작, string_view. 🪀
[WinApi] Range-based for문, 엔진 구조(레벨 생성과 Tick흐름). 🌱
float 간단 설명, WinApi : EngineInput, EngineTime.🍏
union, 엔진(렌더링 추가, Hp바 만들어보기). 🪐
WinApi 디자인 패턴(싱글톤), 엔진(리소스 관리에 필요한 파일 관련 기능 추가). 🐱
WinApi 엔진 - png, bmp 이미지 로드하고 렌더링하기. 🏝️
ㄱ-
WinApi 엔진 애니메이션 추가. 🍎
포트폴리오 레벨 계획. ⭕
수업 낙서.
20240208까지 낙서. 📒
엔진 변경사항 CreateAnimation에 start와 end를 지정하는 것이 아니라 인덱스를 자유롭게 지정할 수 있도록 벡터로 넣어주는 함수도 추가. 수학 Api => 삼각함수, 원주율, 각도, 벡터 기초에 대해서 이해해야 한다. DX, 언리얼 => 행렬에 대해 이해해야 한다. 벡터 기초 => 기하학 기하학은 클라이언트 프로그래머의 수학 기초이...
가속도 추가
낙서.
20240219.
20240221, 20240222
맵 전환 ㅠㅠㅠㅠㅠ 뿌듯해
커비는 상태가 왜이렇게 많음?
20240227 개발 일지
커비 포트폴리오 - Flamer 구조 수정, BossLevel 전환 수정
파이어 커비 생김.
Bullet 부모 클래스, Monster 부모 클래스 만든 날.
사다리 만들기 시작
사다리, 나무블럭 만든 날
카메라 버그 너무 어렵다, WoodBlock 해결 완전 뿌듯
Mr.Frosty 만드는 중.
Mr.Frosty 중간완료, EndingLevel 가는 거까지
잡일들
13, 14일
Ice변신 추가, 최소한의 디테일
ifdef, endif, std::shared_pt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