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 일
UI 해보자..
변신상태 태그 UI는 해따.. 엉엉
몬스터 많이 풀어서 채우기
이번주 안에 해야 함
급한 것
- 커비 Hp UI 구현 OK!!!!
- 커비 목숨 UI 구현 OK
- 보스 Hp UI 구현 OK
- 몬스터 Hp 애니메이션으로만 구현 OK
- 변신 시 세상 멈추기 OK
GetWorld()->SetOtherTimeScale(static_cast<int>(MarioRenderOrder::Player), 0.0f);
로 하면 되는데 변신하는 상태를 추가해야 함 OK
하고 싶은 것
- Hp 0 됐을 때 목숨이 남아 있으면 목숨 깎고 그 레벨 재시작해야함;;
- 커비 피격 시 깜빡거리기 하고싶긴하다
- 변신 1개 더(아이템?)
- 피격 시 변신 풀릴 때 별 뱉어지기? (풀리게는 해둠)
- 피격 시 Eating 뱉어짐 (풀리게는 해둠)
- Flamer 모션 추가
- 몬스터 추가
- 달리기 이펙트 등 이펙트....
- 사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