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X11] 포트폴리오 개발 일지

라멘커비·2024년 4월 12일
0

DirectX 2D

목록 보기
12/24
post-custom-banner

바바이즈유 개발 일지

  • Graph에 인덱스로 넣어줄 때 실제로 그 위치에 생기게 만들어야 함 -> 자동으로 생기는건 아닌데 어쨋든 인덱스로 넣어주는거 대충 OK

  • 못갈곳은 못가게 막는거 만들자 OK

  • 되돌리기 수정해야 할듯... 두 마리 이상 생성해서 한 마리만 벽에 막혔다가 되돌리면 다른 애 이상함!!!

    • 바바 두 개일 때 하나는 움직이고 하나는 막힐 때를 생각해야 함. 하나라도 움직였다면 MoveStack에 쌓아줘야함.
  • GameMode 부모 만드는거, LerpMoveObject 클래스랑 PlayerObject 클래스랑 기능 모호한 부분 다시 분리하기 담주에 할거임.

  • InputCheck를 static으로 바꾸려 했는데,,, 각각오브젝트의 InputCheck도 필요함.... 커밋안하길 잘했다!!
profile
일단 시작해보자
post-custom-banner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