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렉 들어가기 전 행렬.
다렉 들어가기 전 weak)ptr, 소프트웨어 렌더링.
View 행렬, 직교 투영 행렬 구하기.
투영 행렬 - 원근 투영, CPP functional, bind, 다렉 들어가기 전 세팅만.
DirectX11 시작, 템플릿 static 변수
[CPP] final 문법, [DirectX] 엔진 업데이트
렌더링 파이프라인, 엔진 - VertexBuffer, IndexBuffer, Mesh 추가
렌파쉐
일단올려둠
Lerp이동, 되돌리기.
개발일지.
바바이즈유 개발 일지
롤백기능 버그 수정, Push 기능 시작
문장 검사 구현!!!
.
SKULL, LAVA, 타일이미지 방향 자동 업데이트
바바이즈유, 수업
.
바바이즈유 개발 일지
0508,0509
크레이지아케이트(팀) 0516, 0517 개발 일지
.
0522
0523, 0524